Facebook Aprimorarfacebook Siga a Aprimorar no facebook twitter Trabalhe Conosco trabalhe conosco

entre em contato 32.3303-0100


#그레이브 인카운터2 다운로드

10.02.2020

`그레이브 인카운터 2`는 2012년 캐나다계 미국인 심리공포 영화로, 존 폴리퀸이 감독을 맡았으며, 《악순환의 형제들》과 《그레이브 인카운터》의 속편이다. [1] 그것은 그것의 전임자 처럼 발견 된 영상 스타일에서 촬영 하 고 이전 영화의 사건이 실제로 일어났는지 여부를 조사 하기 위해 같은 정신 병원에 침입 하는 헌신적인 팬의 그룹을 따라, 신속 하 게 병원의 악의적인 엔터티의 대상이 되 고. 이 영화는 2012년 10월 2일 아이튠즈에서 개봉되었으며 2012년 10월 12일 한정 판제극장개봉을 받았다. 그레이브 인카운터 2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지만, 중대한 실패였습니다. `공포의 중심가 2`의 `무덤 만남` 포스터와 예고편은 2011년 말에 제작을 시작해 2012년 10월 12일에 발매되었다. 제작 초기에 이 영화는 존 폴리퀸이 감독하고, 오직 악순환의 형제들만이 쓴 것으로 밝혀졌다. 첫 번째 예고편은 2012년 9월 4일에 공개되었습니다. [2] 영화의 예산은 $1,400,000였다. 2012년 10월 12일에 한정된 연극으로 발매되었지만, 이달 초 iTunes에서 다운로드를 위해 발매되었다. 그레이브 인카운터 2는 원작에 의해 설정된 기초를 존경하고 모든 레벨에서 확장되는 아프고 강렬하며 무서운 하얀 주먹 스푸크 쇼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무덤 만남 2 는 지금까지 자신의 나귀까지 거의 사라집니다.

영화 배우 알렉스 라이트와 그의 친구 제니퍼 파커, 트레버 톰슨, 테사 해밀, 그리고 제러드 리는 알렉스를 제외한 모든 대중이 허구라고 믿는 오리지널 그레이브 만남 영화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알렉스는 영화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한 온라인 탄원을 게시하고 “DeathAwaits6″라는 사람으로부터 메시지를받습니다. 이 메시지는 그를 숀 로저슨의 어머니로 이끈다. 그녀는 숀이 아직 살아 있다고 믿지만, 관리인에게서 심한 치매가 있고 아들이 실제로 죽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존 폴리퀸의 무덤 만남 2, 어떤 영화는 이 포스트 모더니즘을 아주 멀리 하지 않습니다… 영화 제작 캐릭터가 결국 (다시) 갇히게될 미로 정신 병원에 맞게 거울의 개념 적 홀을 생산합니다. “무덤 만남 2″는 비참한 사건, 온라인 의 관심의 대부분을 드럼 영화의 속편이지만, 길을 따라 몇 가지 시작과 공포를 했다 하나. 궁극적으로, 그레이브 만남 2 는 원래보다 훨씬 더 야심 차고 더 나쁜 프로젝트입니다, 바로 주위에 와서 아픈 악순환의 형제를 물린 공포 광기의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무덤 만남 2 그것은 너무 많은 현재 공포 진부한에 밖으로 경찰 하 고 신선한 또는 원래 아무것도 마련 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실망. 나는 전체 망명과 미친 의사 개념의 피곤 해요 (유령의 언덕에 집에 반환, 초자연적 인 지금 무덤 만남의 에피소드 … 나이가 들어가고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영화를 아주 즐겼습니다. 시작은 드래그였고 나는 공포를 기다릴 수 없었지만 일단 오기 시작하면 매우 소름 끼였습니다 (최고의 것은 아니지만 좌석 종류의 가장자리). 끝에서 두 번째 장면은 바보 같은 다음 OK 엔딩.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좋은 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5/10했다. 이것은 몇 가지 평범한 왜곡하지만 몇 가지 좋은 공포와 함께 단지 오래된 개념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두 번 볼 것 같은 종류.

그레이브 스만남 2 비평가들로부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썩은 토마토는 8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25%의 점수를 받았으며, 10점 만점에 평균 4.8점을 받았습니다. 비록 패닝되었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연기, 특히 숀 로저슨의 연기를 칭찬했다. 이 무리는 도망치려 하지 못하고, 야렛(저주받은 창문으로 방에서 격렬하게 던져져 죽음에 이르게 되는 사람)과 테사(척수 절단)의 죽음을 초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