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Aprimorarfacebook Siga a Aprimorar no facebook twitter Trabalhe Conosco trabalhe conosco

entre em contato 32.3303-0100


#쎄시봉 영화 다운로드

05.02.2020

한국의 영화제작자 봉준호는 올해 칸 영화제에서 `슬픈 코미디`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그의 최신 영화 `기생충`을 불렀다. 그것은 불완전한 레이블, 기생충은 나를 웃게했지만, 때로는 히스테리. 그것은 또한 나를 낮은 느낌-비참 한,심지어-하지만 아마 봉 의도 하는 이유에 대 한. 봉: 공상과학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직접 말할 수 있다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스노우 피어서처럼, 에드 해리스가 엔진 차에 긴 독백을 가지고있는 장면. 기생충에는 풍경 돌 [줄거리에 결정적인 되는 영화 초기에 주어진 선물]. 이 영화에는 상징이 있지만, 나는 이웃의 이야기에 평범한 분위기에 더 집중하고 싶었다. 봉: 한국 영화는 서울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공포나 액션, 스릴러라고 부를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도시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을 기반으로 합니다.

영어는 2016년 의 실화, 뉴스 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나는 아직도 이야기 자체를 알아내고 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봉: 네, 아직 장르 영화인데, 유령 이야기가 있어요. 이 이야기에서, 문자는 유령처럼 평범한 사람을 취급, 그래서 당신은 사회적 해설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르 요소. 나는 내 영화에서, 그것은 항상 두 가지를 분리하는 것이 어렵다 생각합니다. 이, 나는 봉에게 너무 많은 신용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루이스 부누엘의 부르주아지의 신중한 매력의 전통에 따라 부유한 사람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우리의 사회적 분열을 가볍게 풍자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기꺼이 가고자하는 한입니다. 인터뷰에서 봉은 기생충을 양극화의 비유로 묘사했다: 부유하고 가난한 두 가족은 같은 대도시에 있는 인간으로서 짝수 비행기에 존재해야 하지만, 타이틀 기생충과 호스트의 역할을 맡아야 한다(그의 2006년 공상과학 소설 히트작). .

네이선은 선한 하인이 고용주와 너무 친밀해지거나 고용주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선을 넘지 않는 사람”이라고 거듭 말합니다. 이것은 불가능하고 부자에 대한 문제입니다, 봉은 프랑스 인터 라디오의 L`heure Bleue에 말했다. “경계에 관심이 있다면 스스로 [일]해야 합니다.” 그는 돈이 이 노동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당신은 자신의 성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교사, 가정부, 드라이버, 그리고 그들은 선을 건너 보자.”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는 영화를 영화라고 하며 TV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