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Aprimorarfacebook Siga a Aprimorar no facebook twitter Trabalhe Conosco trabalhe conosco

entre em contato 32.3303-0100


#필리핀 음악 다운로드

07.02.2020

“그런 식으로 저는 인생에서 하고 싶은 일이 되었습니다: 사람들과 연결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음악은 제가 그렇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음악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1977년 필리핀 최초의 작곡 대회인 메트로 마닐라 대중 음악 축제가 시작되어 필리핀 대중 음악 재단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당시 많은 저명한 가수와 작곡가들이 참여했습니다. 1985년 중단될 때까지 7년 동안 매년 개최되었습니다. 이후 1996년 `메트로팝 송 페스티벌`로 부활하여 7년 만에 다시 운영하다가 2003년 인기 하락으로 중단됐다. [4] 2000년에 시작된 히미그 한독 경연대회는 ABS-CBN 코퍼레이션과 자회사 음악 레이블 스타 레코드가 운영하는 또 다른 변형이다. 2000년부터 2003년까지 지금까지 5개의 대회가 열렸고, 2013년에 는 다시 부활했습니다. 이전 과는 달리, 콘테스트는 매년 최종 후보로 선정되는 노래 의 종류를 반영하는 다른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5] [6] 2012년 필리핀 대중음악축제가 시작되어 첫 작곡 경연대회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7] 매년 열리는 OPM 음악의 또 다른 작곡 경연대회는 1985년에 처음 구상된 라디오 네트워크 봄보 라도(Bombo Radyo)가 진행하는 봄보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8] 주목할만한 민속 노래 작곡가는 그녀의 아이에 어머니의 사랑의 터치에 대해 회상 유명한 “사 우고이 ng Duyan”을 작곡 음악 루시오 산 페드로에 대한 국립 아티스트를 포함한다. 또 다른 작곡가인 안토니노 부에나벤투라(Antonino Buenaventura)의 국립 음악 아티스트는 민요와 춤을 잘 어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부에나벤투라는 “판당고 사 일라”의 음악을 작곡했다. 1990년대에는 많은 필리핀 국민이 필리핀 기록 현장에서 1위를 차지한 지우개 헤드의 출현을 목격했습니다. 그들의 성공의 여파로 트루 페이스, 야노, 시아콜, 치아, 파로키야 니 에드가, 리버마야 와 같은 영향력있는 필리핀 록 밴드의 문자열의 출현이었다, 각각의 스타일에 록 하위 장르의 다양한 영향을 혼합. [9] [원형 참조] 90 년대 죽음의 금속 출현 (스카이 처치, 생식기 분쇄기, 출생 후 죽음, 배도, 방산, 방산, 카바옹 니 카마타얀, 타나톱시, Exhumed, 럼블 벨리, 유황 화재, 디스터멘트 [10] (필리핀 죽음의 금속), 페네트라리아, 데이파고, 바랑, 아이코노크라스트, 인페르누스, 무르돔, 세크레게, 데왕좌) 클럽 드레드와 필리핀투노그 칼리에 시대의 저명한 설비. 포크 록은 1980년대 필리핀의 항의 음악이 되었고, 아길라르의 “바야안 코”(“내 조국”)는 1986년 EDSA 혁명 기간 동안 애국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동시에, 반문화는 정치적으로 초점을 맞춘 가사의 상승을 거부했다. 마닐라에서는 배신, 바보, 어반 도적, 콘트라스 와 같은 밴드가 이끄는 펑크 록 씬이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파도의 영향은 또한 새벽에 의해 주도, 이 년 동안 느꼈다.

모니카 E는 “이것은 어떻게 든 처음에 만들어질 돈이 있었고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복잡한 질문입니다.